HitView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블루페이스에서 운영하는 히트뷰(www.hitview.co.kr)(이하 "hitview"라 한다)와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본 약관은 회원이 웹사이트, 스마트폰(안드로이드, 아이폰 등), 앱 (이하 총칭하여 ‘사이트’라 함) 등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된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의 내용은 홈페이지 및 서비스 화면에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된다.

2.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에 있어 합리적인 변경 사유가 발생할 시, 이를 변경할 수 있다.

3.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른다.

4.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다.
    ‘회사’는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에 변경된 약관의 내용과 시행일을 정하여, 그 시행일로부터 7일전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시한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시행일로부터 30일전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시하거나
    ‘회원’이 ‘회원’ 가입 시 등록하거나 별도 입력한 전자우편으로 전송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한다.

5. 변경된 약관은 공시하거나 고지한 시행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한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2.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이하 ‘사이트'라 함.)는 다음과 같다. www.hitview.co.kr

3. 회원': 본인의 이름과 전화번호, 이메일을 기입하여 ‘서비스'에 가입한 자로서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한다.

4. ‘아이디'(ID): ‘회사'의 ‘서비스' 이용 시 신분을 증명하기 위하여 ‘회원'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문자, 숫자 또는 그 조합을 말한다.

5. ‘비밀번호'(Password):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문자, 숫자 또는 그 조합을 말한다.

6. '게시물':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글, 사진, 동영상, 각종 자료 및 링크 등.

7.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른다.

제 4 조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체결된다.

2. 회원 가입시 신청 양식에서 요구한 정보를 작성하고 '서비스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는 것은 이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을 숙지하고,
    회사의 각종 서비스 정책과 공지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본다.

3. 회사는 아래 각 호의 경우에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단, 회원자격 상실 후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을 신청한 사람이 만 14세 미만일 경우

    3)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4) 회원 가입시 기재사항 및 기타 기재사항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도용, 오류 표기가 있는 경우

    5) 회원은 불법, 편법, 서비스 운영 정책의 우회를 목적으로 복수의 회원 가입을 해서는 안된다.

제 5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한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된다.

제 6 조 (회원ID 부여 및 변경 등)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본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ID를 부여한다.

2. 회원 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모든 정보가 삭제되는 7일 후 재가입할 수 있다.

3. 회원은 서비스 내 회원정보수정 페이지 혹은 링크된 메뉴를 통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페이지를 열람할 수 있으며 수정 가능한 정보에 대해 수정을 할 수 있다.

4. 회원은 이용신청 시 신청 양식에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지체없이 회원정보를 수정하여야 한다.

회사는 회원이 회원정보를 변경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제 7 조 (회원ID 등의 관리책임)

1. 회원은 ID와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책임 및 제3자에 의한 ID의 부정사용 등 회원의 고의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한다.
    다만, 이것이 회사의 고의•과실로 인하여 야기된 경우에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한다.

2. 회원은 ID, 비밀번호 및 추가정보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본인의 비밀번호를 수정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한다.

3. 제2항의 경우에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 8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한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지하고 준수한다.

3.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는다.

4. 회사는 회사의 고의적인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배상책임을 진다.

5.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6.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한다.

7. 회사는 전기통신사업법, 통신비밀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 따라
    행정기관이나 수사기관 등에서 회원의 회원 정보 열람이나 제출을 요청하는 경우 이를 제공할 수 있다.

제 9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회사가 정한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된다.

2. 회사가 관계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3.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 의무를 진다.

4.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다.

5. 회원은 회사 및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된다.

6. 회원은 신청양식 기재시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개인정보를 이용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다.

7. 회원은 자신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글루스의 다른 회원 또는 비회원인 이용자가 손해를 입을 경우 배상할 책임이 있다.

제 10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 비스 이용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한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사전에 공지한다.

2. 회사는 다음 경우에 대하여 사전 공지나 예고 없이 서비스를 일시적 혹은 영구적으로 중단할 수 있다.
      -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고장 혹은 오동작을 일으키는 경우
      - 국가비상사태, 정전,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는 사전에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해당 사실을 회원에게 통지한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4.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범위 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 공지한다.

제 11 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등록된 이메일로 통지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다.

2.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는다.

제 12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또는 광고에 대해서 이메일, 유무선 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단, 회원이 광고 수신에 명시적으로 동의한 경우에 한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 또는 고객문의에 대한 답변 이외의 광고가 목적인 이메일에 대해서 수신 거부를 할 수 있다.

제 13 조 (서비스의 저작권)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된다.

제 14 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되며, 해당 게시물이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다.

제 15 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별도의 통보 없이 게시물의 숨김 및 삭제 등의 조치를 할 수 있다.

      1)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 위반

      2) 타인의 명예 훼손 및 권리침해

      3)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

      4) 영리 및 광고 목적

      5) 기타 서비스 운영 정책에 반하는 경우

2.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시스템의 오류 등으로 게시물이 손실 및 삭제될 수 있다.

3. 게시물의 손실 및 삭제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는다.

제 16 조 (이용계약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이용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개인정보가 소멸된다.

3.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회사는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할 수가 있다

4. 회원이 1년 동안 회사의 서비스에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경우 휴면 계정으로 전환되며 계약이 해지 된다.

5. 본 계약이 해지 된 경우 회원이 보유한 포인트 등을 받을 권리 및 적립된 포인트 등은 소멸되며 회사는 계약이 해지 된 이후의 포인트 등 지급에 대한 요구, 문의 등 일체의 처리를 행하지 않는 것으로 한다.

6. 본 계약이 해지 된 경우 회원이 공용 게시판에 등록한 게시물, 댓글 등은 삭제되지 않는다.

제 17 조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전체 또는 일부 서비스를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 할 수 있다

2.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 할 수 있다.

제 18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의 고의나 과실로 인하여 회원이나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한다.

2.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 19 조 (면 책)

1.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된다.

2. 회사 이외의 타 통신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된다.

3. 회사는 회원이 저장,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와 관련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5. 회사는 회원 상호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다.

제 20 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법원)

1. 회원은 게시물과 관련된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또는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사항에 관한 문제 제기 또는 문제 해결은 회사가 운영하는 고객센터 또는 권리침해신고센터를 통하여 처리하여야 한다.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한 소송을 제기하는 경우에는 분쟁 발생 시 소송의 관할 법원은 '주식회사 블루페이스'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한다.

[부칙]

[시행일] 개정 이용약관은 2019년 4월 22일부터 시행되며, 종전약관은 본약관으로 대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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